완전히 새로운 혼다 0 시리즈 프로토타입 모델 세계 최초 공개

혼다(Honda)가 오는 10월 31일(금)부터 11월 9일(일)까지 열리는 ‘2025 재팬 모빌리티 쇼(JAPAN MOBILITY SHOW 2025)’에서 모터사이클, 자동차, 파워 프로덕트, 항공기 등 육해공을 섭렵한 폭넓은 모빌리티 라인업과 함께 혼다의 기술 및 프로토타입 모델들을 전시한다.

혼다는 설립 이래, 혼다에서 일하는 모든 이들의 “꿈”을 원동력 삼아 독창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활용한 모빌리티 제품을 만들어 왔으며, 모빌리티 기업으로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사람과 사회의 이동의 가능성을 확장하기 위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혼다는 더 많은 사람들이 혼다 0 시리즈(Honda 0 Series)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완전히 새로운 SUV 프로토타입 모델을 라인업에 추가했으며, 2025 재팬 모빌리티 쇼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에 대한 상세 정보는 2025 재팬 모빌리티 쇼에서 공개 예정이다.

그 외에도 CES 2024에서 공개한 바 있는 혼다 0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인 혼다 0 살룬 프로토타입(Honda 0 Saloon Prototype)과 중형 전기 SUV인 혼다 0 SUV 프로토타입(Honda 0 SUV Prototype)을 일본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혼다 0 시리즈 개발팀은 혼다가 앞으로 다가올 시대에 어떤 전기차를 만들지에 대해 깊이 고민해 왔다. 충분한 주행거리 확보를 위해 배터리 용량이 증가하고, 이를 탑재하는 차체와 플랫폼도 함께 커지면서 전기차는 ‘두껍고 무거운’ 차량이 될 수밖에 없는 제약이 있다. 그러나 이를 뛰어넘는 전기차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얇고, 가벼우며 현명한(Thin, Light, and Wise)’ 접근 방식을 선택했다.

 

댓글 남기기